온앤오프 (ONF)Cuenta verificada

@WM_ONOFF

온앤오프 (ONF) Official
Se unió en julio de 2017
 

Tweets

  1. [ ] 잘자요 퓨즈❤️ 뒤에는 민균인가~?😝
  2. [] 매일매일 날씨가좋아서 연습보단 나가서 놀고싶은마음이 드네여 ! 퓨즈들도 같은마음인가여 ~?!
  3. [ ] 사랑하게 될 거야!!!!!💖 정말 행복한 활동이었어요! 퓨즈 덕분에😊✨ 우리 금방 또 만나요~!!^^
  4. [] 연휴 끝! 내일부터 다시 열심히해요 우리 퓨즈들❤️
     
  5. [ ] 너무 감사해요 우리 퓨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6. [] 퓨즈들 고마워요! ❤️😍💕😚
     
  7. []😬즐거운 주말보내셨나요??😬
     
  8. [ ] 연습생때 민균이형이 데려온 고양이!🐈 냥아~ 잘 지내니🥺
     
  9. [] 모두가 기다리던 주말이 왔네여 ~~! 내일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다 !! 굿빰 •_</
  10. [] 연휴 기간 동안 스트레스 날려 버리고 와요 울 퓨즈들🥰😘
     
  11. [ ] 퓨즈~ 보고싶어요❤️
     
  12. [ ] 퓨즈 오늘도 고생 많았어요~!!😊✨
  13. [] 퓨즈를 봤는데 또 보구싶네여 ~😁잘자구 꿈에서 봐용 😆
  14. [] 오랜만에 라운이와🌈
     
  15. [] 이션 퇴근합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했어요🥰🥰
  16. [] 춤연습을 시작하자 !
  17. [ ] 오늘 하루는 어땠어요 퓨즈~?😁
  18. [ ] TITLE: I take this all(욕심) LYRIC: WYATT
  19. [] 김노루와 어벤져스를 보았다 !!! 너무너무너무 재밌었다 ~~~~!!! 모두 잘자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