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rdnoelturismo1g.blogspot.com 
+ de 100.000 personas reunidas en Itaewon área que rodea a Itaewon-dong Yongsan-gu Seúl Corea del Sur    
156 muertos jovenes media 20 años 22 extranjeros +100 heridos 
본문 바로가기검색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문화

최영미 "등단 직후 작가회의 행사 가면 만지고 성희롱"

최영미 "등단 직후 작가회의 행사 가면 만지고 성희롱"
"등단한 직후 문단 술자리에 나가서 내가 느낀 모멸감을 표현한 시에요. 밥이 되었다, 꽃이 되었다…. 작가회의 행사 하러 갔는데, 가만히 서 있으면 뒤에서 엉덩이 만지고 술자리에는...

남해 도로공사장에서 청동시대 고인돌 무덤·비파형 동검 발굴

경남 남해군 국도변에서 청동기시대 고인돌 무덤과 비파형 동검 등이 발굴돼 관심을 끌고 있다. 남해군에서 청동기시대 유적이 발굴 조사된 것은 처음이다. 남해군과 부산지방국토청은 남해군 창선면 당항리 국도 3호선 도로변 도로공사 구간 고인돌 발굴조사에서 묘지 2기와 청동검, 민무늬 토기 등 다량의 유물이 나왔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총 길이 27㎝ 비파형 동검이 눈길을 끌었다. 이 동검은 3조각으로 나뉘어 있었다. 청동검은 청동기시대 유적에서도 희귀하게 출토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