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ONF)Cuenta verificada

@WM_ONOFF

온앤오프 (ONF) Official
Se unió en julio de 2017
 

Tweets

  1. [] 김노루와 어벤져스를 보았다 !!! 너무너무너무 재밌었다 ~~~~!!! 모두 잘자용 ~^_^
     
  2. []🤩
     
  3. [] 온앤오프의 첫 아시아 투어!! 너무 좋았지만 뭔가 끝나니까 한편으로는 아쉬워용..ㅠㅠ 그래도 이번 기회로 퓨즈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간것 같아서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용><ㅎㅎ 퓨즈들 ~ 잘자고 내일부터 저희랑 같이 다시 화이팅이에요~!!
  4. [ ] 형들 열심히 사진 찍어주는 유!📸👏🏻👍🏻
  5. [ ] 오! 이 사진 깜빡했었네요! 열심히 찍는 형아들ㅎㅎㅎ
     
  6. [ ] Asia Tour 잘 마무리 했어요>< 정말 고마워요~😊 영원히 퓨!즈!😉💖
  7. [] 대만팬미팅 너무 재밌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 아시아투어 하면서 퓨즈와 함께있어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요 ~~~ 사랑해요😍
  8. [] 리허설 끝!! 이 둘은 뭘 하는 중일까용?🤔🤔
  9. [ ] 여러분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10. [] 대만에서 먹는 훠궈 !! 모두 맛저 하세여 ~😆
     
  11. [] 대만 도착!😬
     
  12. [] 대만으로 👋🏻👋🏻
     
  13. [] 👅따라하기 (+ 처음엔 뭐가 잘못된지 몰랐던 사진 ㅎㅎ)
     
  14. [ ] 비 내리니깐 조심하세요!😨
  15. [] 요즘 시험기간인데 ! 모두 컨디션관리 잘하고 만점 받으세여 ~🙌👏
  16. []와 ...!!! 연습생때 효진과 땐스❤️
  17.  
  18. [ ] 저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해준 사랑하는 멤버들 그리고 사랑하는 퓨즈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생일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나 감사하고 많이 많이 사랑해요❤️
     
  19. [] 효진이형 ~!! 생일 축하해용!~~ 🎉🎉 항상 긍정적인 효진이 형! 평소에 힘이 나는 말들 많이 해줘서 고마워요~>< 형이 힘들때는 제가 많이 도와줄게요!~~ 사랑해요 효진이 형~❤️
     
  20. [ ] 아직 형 생일은 끝나지않았다!!